사용자 삽입 이미지
1.
우리 선수들과 다운증후군 아이들이 함께 모델로 나선 2007년 카렌다가 나왔습니다 :-) 지난 시즌에도 훈련장에 아이들이 놀러와서 선수들도, 아이들도 모두 즐거워했던 기억이 나는데 이번엔 멋진 카렌다 모델로 나서줬네요 ^^ 사진들은 따로 말 할 것도 없이 너무 예쁘고 따뜻하게 나왔습니다. 카렌다 표지의 카니님부터 비야, 파비안씨, 캡틴, 알비올군, 가비군, 실바, 에두, 비센테, 미구엘, 모로, 호아킨, 바라하님까지 총 13명의 선수가 모델로 나섰구요. 사진은 찍은지 좀 된 것 같더라구요. 비센테가 폐인모드인 걸 보면 ..OTL 전 요 옆의 캡틴이랑, 카니님, 비야, 가비군, 그리고 호아킨의 사진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훗훗. 공식홈에 가시면 보실 수 있는데 나중에 정리해서 올리거나 하긴 할거예요. 워낙 이뻐서 ㅠ_ㅠ 그나저나 어떻게 하면 살 수 있을라나..OTL

2. 애매하게 아웃되어 있던 모로가 정상적으로 팀 훈련에 복귀했습니다. 비야는 뭔가 이상이 있는지 팀 훈련에 참여하지 못했지만요. 그래도 사라고사전 출장에 무리는 없을 것 같다는 얘기도 있네요. 그리고 미구엘도 돌아왔습니다! 아직 정상적인 팀 훈련까지 소화하는 단계는 아니지만, 뭐 적절합니다. 하나하나 슬슬 돌아와주는군요 T_T 전체적으로 재활속도가 빨라서 다행이예요. 아, 그리고 레게이로는 우루과이로 돌아간다는 소식도 있더군요.

3. 티스토리 버그는 적당히 조절된 것 같네요. 여전히 미묘하게 뭔가 익숙하지 않지만. 그래도 포스트가 길어지면 점점 느려지는 듯한 느낌은 있어서 빨리 마무리. 아무래도 앞으론 포스트가 짧아지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훗훗.

'그냥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짜 잡담들.  (8) 2006.12.23
좀 난감한 말입니다만;  (4) 2006.12.09
2006.12.07 : 잡담 + 추가  (4) 2006.12.07
Posted by 銀_Rya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