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 crack & el dandy :)




알비올군-비아나, 앙굴로씨-가비군, 호아킨-로페즈씨 교체 :)
Goles:
1-0 Min. 60 Joaquín 2-0 Min. 63 Joaquín.

호아킨, 메스타야에서의 더블 ^_^v
사실 개인적인 사정이 좀 있어서 경기는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코파 경기를 제외한다면 올해 들어 처음으로 놓친 경기네요. 그게 하필이면 호아킨이 메스타야에서 더블을 한 경기라니. 라이브로 보지 못해서, 그래서 마음껏 신나하지 못해서 조금 화도 나고 아쉽기도 하고 뿌듯하고 막 감정이 복잡하게 뒤섞여 있습니다. (웃음) 어쨌든 그럼에도 불구하고 멋지게 이겨줘서 가볍게 만들어 준 우리 선수들에게 감사 인사를 :) 그리고 알비올군 부상일지도 모른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괜찮았으면 좋겠습니다. 경기 보게 되면 수정할런지 어떨런지. 파일 올라와라 T_T 경기를 보지 못했기 때문에 딱히 할 말은 없습니다. 왠일로 오피셜에서 무음 하이라이트를 올려줬길래 봤더니만 뭐 우리가 경기 지배했다고 주장하는 영상이라. 으하하. 어쨌든 풀경기 보고 싶네요.


가비군 복귀하다
이게 얼마만인지. 작년 10월 28일 라싱 원정에서 경기 시작 10분만에 부상을 당하고 그 후로 재활을 해왔으니 정확하게 6개월, 4월 28일에 피치 위로 돌아와줬습니다. 저는 그저 사진 속의 모습을 본 것만으로도 뿌듯하고 복잡하고 그러네요. 10분 남짓. 그리 길지 않은 시간이었겠지만 시즌 아웃이라는 얘기까지 나왔었던 때를 생각한다면 그저 감사할 따름이지 말입니다. 긴 공백이 있었던만큼 서두르는 것도 재촉하는 것도 아니지만, 역시, 가비군의 플레이를 보면서 다시 두근거리고 싶습니다♪

32번째 라운드
지금 막 여러 경기가 끝났습니다. 원랜 진행중이었는데 포스팅 다 하니까 끝나네요. 급수정. 여전히 경기를 볼만한 사정은 아니라 보지는 않았습니다만. 바르카랑 마드리드는 아직 경기가 시작되지 않았으니 논외로 치고 세비야와 우리와 승점이 같은 사라고사가 경기를 마쳤는데 세비야는 뭐 이겨버렸고, 사라고사는 오사수나한테 잡힐뻔하다가 막판에 동점골을 넣어서 비겼네요. ...그런데 언뜻 보이는 파블리토 득점 기록 OTL 썩 바람직하진 않지 말입니다 -_-; 그나저나 건넛집 이웃은 지난 라운드서 바르카 잡더니 호랑이 기운이 솟아났나봅니다 -_- 우리 옆집 이웃도 오늘 잘해줬으면 좋겠는데.........

01

후베닐 A, CAMPEÓN DE COPA DE CAMPEONES
따로 포스팅을 해줄까, 하다가 묶어서 씁니다. 왜 얼마전에 우리 유스애들이 10년만에 리그 우승을 했다는 얘기를 한 적이 있습니다만, 당시에는 몰랐지만 후베닐 A 리그는 지역별로 나눠서 진행이 된다고 하더군요. 어쩐지 2위일리가 없는 비야레알이 2위였지 말입니다. (웃음) 그리고 그 각 지역별 대표팀들이 모여서 치룬 컵 대회가 이 깜뻬온 데 코파, 챔피언스 컵입니다. 당연히 우리 애들은 발렌시아 주(州) 대표로 참가했습니다. 며칠전에 세미파이널에서 에스파뇰 후베닐A를 2 - 0 으로 꺾고 오늘 낮에 있었던 결승전에서 마드리드 후베닐A와 만났는데, 피에릭의 2골을 포함해서 3골을 넣어 가뿐하게 3 - 1 로 완파. 짝짝짝. 우리 애들 장하네요. 코파 델 레이도 한다 그러던데 거기서도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래봅니다. 어쨌든 미래가 밝지 말입니다. (웃음) 이 아이들이 메스타야를 거쳐서 톱 팀으로까지 올라오게 되는 날을 기다려봐야겠어요. 이미 익숙한 이름들도 몇 개 보이긴 하지만요.

Valencia CF 3: Salva, Alexis, Jaume (Timor. Min 88), Lillo, Arturo, Carles, Otero (Ximo min. 57), Montoro Pierrick (Juan Carlos min.93), Olcina, Moraga (Yago min. 71).

Real Madrid 1: Gonzalo, Prats, Verdú, Ariadna, Antón, Cruz, Pedro, Luis, Javi, Parejo, Guerrero. Jugaron en la segunda mitad Omar, Simón, y Javi Rodríguez.

Goles: 1-0, Pierrick min. 34, 1-1, Javi min. 47, 2-1 Olcina min. 59, 3-1 Pierrick 3-1.

* 늦게나마 지난 마드리드전, 그리고 이번 레크레아티보전 박스에 올려뒀습니다. 둘 다 스페인어 해설. 레크레아티보전 파일은 끝부분에 호아킨 인터뷰 + 귀여운 장면도 들어가 있더군요. 음하하. 재롱둥이들.
Posted by 銀_Rya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