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웠다 T_T

  역시 영감님(..호아킨 다시 선발했다고 은근슬쩍 바뀐 호칭)도 실력으로 밀어 붙이는데 안 뽑을 수가 없었겠지요. (웃음) 그런 의미에서 호아킨 아르마다 재승선 기념 포스팅. 다른 얘기 할 것도 많지만 그건 다음으로 미뤄두는 걸로. 아하하. 어쨌든 호아킨의 두번째 목표였던 아르마다 재승선, 시간문제이긴 했지만 영감님이 이리 빨리 고집을 꺾을 줄 몰랐네요. 물론 우리 알비올군을 또 제낀 것이나, 베스트 컨디션도 아닌 선수들까지 데려가겠다는 심보는 얄밉습니다만, 우리 호아킨, 이 일로 몇 배는 더 컨디션이 좋아져줄걸 생각한다면 그렇게 나쁜 일만은 아니겠지요. 어쨌든 모로 상태가 그다지 좋지 않은 덕분에 -_- 7명이 불려가는 일은 일어나지 않았네요.

어쨌든 우리 선수들, 캡틴, 비야, 실바, 앙굴로씨, 마르체나, 그리고 호아킨까지. 총 21명중에 6명. 대략 1/3 에 가까운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끄응. 여하튼 명단은 아래와 같습니다.

Porteros: Casillas y Reina.
Defensas: Sergio Ramos, Ángel, Javi Navarro, Marchena, Puyol, Capdevila y Antonio López.
Centro del campo: Angulo, Xavi, Xabi Alonso, Cesc, Albelda, Iniesta, Silva, Joaquín.
Delanteros: Torres, Villa y Soldado.

역시 눈에 띄는 건 우리 호아킨이랑 포워드의 솔다도네요. 모로와 솔다도 중에 저울질하고 있다는 얘기도 있었는데 컨디션이 그리 좋지 않은 모로는 제외되고 솔다도가. 어쨌든 솔다도는 진짜 간만에 들어온 새로운 공격수입니다. 매번 같은 선수들로 돌고 돌다가 말이지요. 어쨌든 개인적으로 썩 좋아하는 선수는 아니지만 기대는 하고 있습니다. 어쨌든 6월초에 있는 원정 경기들은 원정이긴 하지만 그리 어려운 상대는 아니니까, 부디 제발 안전하게 이겨서 좀 여유롭게 갑시다.

사실 이 포스팅 일찌감치 해놨었는데 공개로 돌리는 걸 깜빡 잊어버렸지 말입니다 -_-;;
Posted by 銀_Rya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