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말씀드리지만 저 착한 사람도 아니고 인내심이 뛰어난 사람도 아닙니다. 마지막 경고입니다.

공지에도 분명하게 씌어져있는 얘기입니다만, 이 곳에 게시되는 모든 글은 특별히 사전에 허락을 받거나, 포스팅 내에 제가 먼저 이동이 가능하다고 명시하지 않은 이상 원칙적으로 전부 이동이 불가능합니다. 말 안하고 몰래 퍼가면 모르겠거니, 하는 생각 따위를 하고 있다면 1초라도 빨리 생각 바꿔 먹는 게 좋을 겁니다. 게시글의 이동을 금지한다고 명시해 둔 이상, 당신이 하고 있는 짓은 불법이거든.

대단한 정보가 있는 것도 아니지만 사소하더라도 제 개인적인 의견이 다수 들어가 있는 글이 태반입니다. 제가 쓴 글이 어딘지도 모르는 곳에서 누군지도 모르는 사람들에게 읽혀지는 일도 불쾌한데, 그 글이 마치 다른 이가 쓴 것인양 둔갑해 있는 꼴이라니. 남의 감정과 생각이 고스란히 남아 있는 글을 자기가 쓴 척 하는게 즐겁습니까? 그게 팬질하는 방식입니까? 게다가 이 블로그가 마치 자기 블로그인것처럼 자기 개인 정보에 이곳 주소를 등록한 인간도 있는 것 같은데, 블로그 가지고 싶으면 직접 운영해. 이 주소가 탐나면 말하던가. 내가 주소 다른거 쓰고 이거 당신 기꺼이 줄테니까.

일전에도 분명히 경고를 했습니다만 마찬가지네요. 다시 한 번 말합니다. 포스팅 들고 다른데다 게시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곳이 공개 커뮤니티든 비공개 커뮤니티는 상관 없습니다. 가져가지 말라면 가져가지 마. 혹시나 안들키면 되겠지, 하는 생각을 하고 있다면 이미 들켰으니 다른 방법 강구하시기 바랍니다. 대체 발렌매니아가 어디에 만들어져 있는 사이트인지 모르겠지만 거기 아는 사람이 여기 오니까 내 글 퍼다 나르겠거니 싶은데 별 것도 아닌 걸로 사람 짜증나게 만들지 말아줬으면 합니다.

* 저번에도 이 비슷한 경고 후에 진짜 아무것도 아닌 걸로 괜히 죄송해하시던 분들이 몇 분 계셨는데 절대 그분들한테 하는 얘기가 아닙니다. 그 외에 다른 분들도 괜히 이런글 보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

'그냥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약간의 변명과 부탁.  (38) 2007.09.20
RAPID RESPONSE ; 銀_Ryan  (15) 2007.08.11
[티스토리 이벤트] 태터데스크 베타테스터 :)  (4) 2007.04.25
Posted by 銀_Rya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