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많았던 경기 사진 중에서 짤방은 힐데가 예쁘게 웃는 모습이 찍힌(!) 사진으로(먼 산).

1. 경기는 의외로 재미있었다. 사실 전반전을 다 보고 너무 졸려서 그냥 잘까 말까 망설이던 와중에 슈슈의 선제골이, 그것도 겁나 멋진 마구(..)로 터져서 잠이 확 깨버렸다. 일명 무회전슛. 클클. 나중에 로날도도 겁나 멋진 무회전 프리킥을 때렸는데 칸이 거의 동물적인 수준으로 방어하는 바람에 아쉽게 득점으로는 연결 안됐다. 진짜 그건, 멋졌는데. 나중에 경기 끝난 후 보여주던 화면에서 칸이 그걸 설명하는 듯한 장면이 나왔는데 손을 사방으로 불규칙하게 뿌리면서 입모양은 슈슈슈슉- 하는 느낌이었다. 진짜 그렇게 보이는건가. 아니면 뭐 다른 얘기 한건데 내가 헛생각 하는건가 '3'~

2. 내 마음을 어지럽히는 발렌시아 듀오는 출장하지 않은 관계로 마음 놓고 독일 응원. 미구엘 부상은 얼른 나아야 할텐데. 끙. 어쨌든 마지막으로 마음껏 클린스만 감독의 기뻐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는 것만으로도 뿌듯한 경기였다고 할 수 있겠다. (웃음) 그나저나 포르투갈 선수가 내 마음을 어지럽히는 건, 발렌시아 선수들 말고는 없어야 정상인데 요새 왜 이리 로날도한테 끌릴까. 진짜 이런게 반발심리?

3. 졸리다. 졸려. 내일 있을 결승전은 과연 볼 수 있을 것인가.
아, 독일의 3위를 축하합니다 :^) 잇힝.

'유럽축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듀, 지주.  (0) 2006.07.10
그 분쟁의 결과,  (0) 2006.07.09
반발심리라고 해야 할까,  (0) 2006.07.06
Posted by 銀_Rya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