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만인지(....)




모로-비센테, 앙굴로-호아킨, 비야-비아나 교체

6연승입니다. 하하하.

좋아해야죠. 짝짝. 이래뵈도 명색이 바보팬이라서 이기면 좋아합니다. 애초에 이기는 걸 싫어할 팬이 어디 있겠습니까만은. 어떤 의미론 그런 경기력으로 계속 이겨주는 것에 대해서 진심으로 감사하고 있어요. 비꼬는 게 아니라 진짜로요. 지는 건, 역시, 제일 짜증나거든요. 아무리 강등권이라고는 해도 본디 강등권에서 헤멜 팀이 아닌 소시에다드를 상대로 한 원정 경기. 승점 3점을 가지고 돌아올 수 있었다는 것에 만족합니다. 만족해야죠. ....6연승에 만족 안하면 뭐에 만족하겠습니까 OTL 그리고 별 의미없는 텍스트 기록 붙여두기.

Real Sociedad 0: Bravo; López Rekarte, Mikel González, Víctor López, Garrido; Aranburu, Juanito, Xabi Prieto, Jesuli (Savio, min.51), Uranga (Herrera, min. 70); Kovacevic (Skoubo, min. 63).

Valencia CF 1: Cañizares; Miguel, Ayala, Marchena, Curro Torres; Albelda, Albiol, Angulo (Joaquín, min. 81), Silva; Villa y Morientes (Vicente, min. 70).

Goles: 0-1, min. 28: Villa.

비센테 복귀
이 경기에서 그나마 긍정적이었던 걸 얘기하라면 역시 비센테가 돌아준 것이겠죠. 경기력에 대해서는 실제로 전반전은 못보기도 했고 더이상 똑같은 부분에 대해 똑같은 지적을 똑같이 해대고 싶지 않기 때문에 관두겠습니다. 여튼 후반 중반까지도 그런 경기력을 줄곧 유지하다가 조금 흐름이 바뀌었던 것은 확실히 비센테가 들어온 이후였습니다. 비센테야 늘 해주는 만큼은 해주기 때문에 기대치가 높긴 하지만 부상에서 갓 돌아온 움직임치고는 좋았습니다. 정말 돌아와줘서 눈물나게 기쁩니다(...) 우리도 패스할 수 있다고(...)  그리고 돌아온 건 정말 기쁜데 예전보다 더 우울한 모습으로 돌아온 마르체나씨에게는 대체 무슨 말을 해줘야 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어쨌든 간단하게 감상을 얘기하자면 메스타야에서 헤타페에게 왜 4골이나 내주며 대패를 했는지 알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는 겁니다. 아니, 알 것 같습니다 =.=

그리고,
이건 얘기하고 넘어가야 맞는거겠죠; 비록 리얼 타임으로는 보지 못했습니다만 비야가 오랜만에 골을 넣었습니다. 까놓고 말해서 올해 첫번째 골입니다. 멋진 프리킥이었습니다. 그리곤 키케에게 가서 안기네요(..) 경기중 컨디션은 썩 좋지 않지만 해줄 건 해주고 있는 중입니다; 비야가 왜 컨디션이 바닥으로 떨어졌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팀 전체가 난조인 상황에서 비야한테만 왜 더 잘하지 못하냐고 다그칠 수는 없는 노릇이니-_-; 어쨌든 이래저래 갑갑합니다. 또, 그냥 넘어가면 워낙 다른 선수들이 갑갑해서 삐딱하게 구는 건 아닌가 싶어 얘기해둡니다. 실바는 잘했어요. 반사적으로 잘해보이는 거 아냐? 라고 생각하게 될 정도로 감정이 상해있습니다만 실제로 좋은 움직임을 여러 차례 보여준 것만큼은 사실이구요. 실바만이 희망으로 보이던 순간도 여러차례 있었다는 걸 부인할 수는 없습니다(..) 반면에 정말 참을 수 없을 정도로 당혹스럽던 부분도 있었지만 얘기 안할겁니다. 경기 보시면 뭐에 대한 얘긴지 아실거라고 생각하기도 하고.

어제, 오늘 경기 결과들
딱히 우리 경기에 대한 얘기를 하고 싶지 않다보니까 자연스럽게 다른 얘기들을 하게 되는군요. 경기는 재미없지만 승점은 쌓고 있으니 테이블 지켜보는 건 즐겁습니다. 한때는 정말 멀고도 멀어 보였던 선두와의 승점차가 이제 2점 밖에 나지 않으니까 당연한 거겠지만요. 비록 바르카가 한 경기를 덜했다고는 해도 어쨌든 좋습니다. 각 팀 옆의 숫자들은 현재 승점입니다. 별 의미는 없지만 테이블 따로 붙이기도 귀찮고해서.

1/20
Atletico Madrid
(35) 1 - 0 Osasuna(29)
  막판퇴장쇼 -.-;
Villarreal(26) 0 - 0 Sevilla(38)  적절한 무승부. 수고했어, 이웃.

1/21
Deportivo La Coruna
(22) 0 - 0 Espanyol(26)
  데포르티보는 이겼으면 좋겠는데 말입니다.
Getafe(29) 1 - 0 Celta de Vigo(21)  얄미운 헤타페 ㄱ-
Levante(19) 0 - 0 Athletic Bilbao(19)  힘내, 이웃.
Real Betis(17) 1 - 1 Racing Santander(25)  베티스도 강등권에서 탈출해야;
Real Sociedad(13) 0 - 1 Valencia(36)  아하하하하하하.
Zaragoza(31) 0 - 0 Recreativo Huelva(30)  어느새 30점이냐; 재밌었대요, 이 경기~
Barcelona(38) 3 - 0 Gimnastic(9)  하비에르 딜레마?
Mallorca(20) 0 - 1 Real Madrid(38)  레예스 이 자식아 ㄱ-

지금 이번 라운드 마지막 경기인 마요르카와 마드리드 경기를 보고 있는데 레예스가 프리킥 골을 성공시키는 바람에 마드리드가 앞서고 있네요. 못해도 마요르카가 비길 것 같았는데. 여튼 지금 신경 쓰이는 건 부상으로 교체되어서 벤치에 앉아 있는 라모스입니다 OTL 상태가 그리 나빠보이진 않으니 다행이지만요. 여튼 애야 다치면 안된다 T_T 사실 굳이 이시간까지 버티면서 이 경기를 볼 이유는 없는데 단지 가고랑 이과인이 어떻게 경기하는지 궁금해서 보고 있는 겁니다. 확실히 눈에 들어오긴 하네요. 이 경기 만으로는 엄청 잘하는 것 같진 않지만요. 뭐 이래저래 피도 나고 단체로 붙기도 하고 볼거리는 많은 경기긴 합니다. 어쨌든 덕분에 상위권 경쟁은 꽤 뜨거워졌네요. 이대로 마드리드가 이기면 상위 3팀이 승점이 같아집니다. 우리가 2점차 4위, 재밌습니다. 햐햐.
Posted by 銀_Rya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