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비야랑 모로

#1  챔피언스 리그 경기가 있기 때문에 곧 나오리라 예상은 했지만 의문스럽네요. 어쨌든 나왔으니 올려둡니다. 아직 영입도 다 안끝났고 확정적인 스쿼드는 아니지만 큰 변동이 생기지 않는 한 이대로 가게 되겠지요.

1. CAÑIZARES  2. (empty)  3. DEL HORNO  4. ALBIOL  5. MARCHENA  6. ALBELDA  7. VILLA  8. BARAJA  9. MORIENTES  10. ANGULO  11. GAVILAN  12. CANEIRA  13. HILDEBRAND  14. VICENTE  15. I. HELGUERA 16. MATA  17. JOAQUIN  18. SUNNY  19. ARIZMENDI  20. ALEXIS  21. SILVA  22. EDU 23. MIGUEL  24. MORETTI 25. MORA

번호가 많이 바뀌었습니다. 일단 가장 기쁜건 역시 우리 알비올군이 4번 달았다는 것. 파비안씨 이후로 알비올이 달게 될거라고 혹은 달았으면 좋겠다고 내심 바라고 있었던지라 상당히 기쁘네요. 그 외에 가비군이 11번으로 이동했고, 호아킨도 17번으로 이동했고 모라씨도 25번으로. 여기서 의아한 건 미구엘이 23번으로 간건데 오타인가 싶기도 하고-_-; 여하튼 그래서 2번은 빈 상태입니다; 이유는 잘 모르겠구요 OTL 신입생들은 카네이라가 다시 12번. 티모는 13번을 달았고, 엘게라씨가 15번, 마타가 16번, 써니가 18번, 아리스군이 19번 그리고 루아노군이 20번을 달았습니다. 워낙 나간 번호들이 많아서 절반 이상이 새로운 주인을 맞았네요. 그리고 서브 아이들도 번호를 받았습니다 :)

26. LOMBAN 27. CARLES 28. LILLO  29. ARTURO  30. MARC 31. JAUME  32. PIERRICK 33. GUAITA 34. MONTORO 35. X. FORNER

볼드 처리는 제가 눈여겨보고 있는 두 선수, 카를레스랑 리요군이지만 얘기하려고 하는 건 34번 몬토로군. 최근에 알 수 없는 이유로 마드리드가 이 녀석을 노린다는 얘기가 있었는데, 2012/13 시즌까지 재계약을 했네요. 사담이지만 몬토로군, 볼때마다 파야르도가 생각나곤 합니다; 플레이하는 것도 그렇고 얼굴도 그렇고. 여튼 퍼스트팀과 훈련도 같이하게 된 것 같고 3차 예선이지만 챔피언스 리그 엔트리에도 들어갔고, 좋은 선수로 커줬으면 좋겠네요. 사실 플레이를 보면서 딱히 인상적이었던건 아니지만서도 기대해서 나쁠 건 없겠죠 :)

#2  여러가지 잡담 묶어서.

ㅡ 일단 미구엘이 오른쪽 발목에 가벼운 부상을 입었다는 거. 잠깐 부상자 명단에 올라가있던 비야랑 모로는 별 문제없이 전체훈련을 소화해냈구요. 그 외에는 모라씨가 부상자 엔트리 인.

ㅡ 알 수 없이 겁나 비싼 지기치. 라싱은 여전히 20M 이하로는 안팔겠다는 방침이기 때문에 당연히 못사겠네요. 15M 이상 낼 수 없을 것이 뻔한데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15M도 충분히 비싸거든요. 여기서 미구엘의 말을 인용하자면 지기치가 좋은 선수이긴 하지만 지금 우리팀에도 좋은 공격수들이 많이 있기도 하고. 공격수를 추가로 영입해야한다는 것 자체에는 찬성하지만 15M도 웃기는데 20M이라면 할 얘기가 없지 말입니다. 그리고 키케는 일단 마타를 안고 갈 것 같기도 하고. 그 외 영입 관련 얘기는 SD 말대로라면 머지않아 결정이 날테니 그냥 지켜본 후에 하겠습니다. 의미도 없고; 짜증만 나고 그래서요.

ㅡ 이건 별로 하고 싶은 얘기는 아니지만 그래도. 피오레가 돌아와서 개별훈련 하고 있는 중입니다. 빨리도 왔네요. 뭐, 어차피 서로서로 관심도 없고 그런 관계다보니. 진짜 아직도 계약이 2년이나 남았는데 딱히 원하는 팀도 없는 것 같고 -_-; 정 갈 팀이 안찾아지면 어쩌겠습니까, 계약해지 해줘야지 -_-;

ㅡ 뭐 더 할 얘기 있으면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OTL
Posted by 銀_Rya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