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낸 모든 걸 잊고싶어...

0. 비야의 마이카는 트랙터입니다. (응?) 짤방부터 현실도피. 저 초연한 자세. 차분해지는군요.

1. 오피셜을 번역기로 돌려보면 가비군은 최소한 6-7개월 아웃될 것 같다고 나옵니다. 번역기를 그리 신뢰하지 않지만 이건 뭐 신뢰고 뭐고 너무 충격적이라서 납득, 아니 이해 자체가 안되는 상황이네요. month 가 아니라 day, 또는 week 이지 않을까, 라고 일단 어떻게든 제 혼란한 머릿속을 수습해보려고 하고 있긴 한데 언제쯤 정확하게 알게 될런지 모르겠습니다. 오피셜이 정확하겠지만 스페인어를
모른다는 사실이 이렇게 짜증났던 적은 간만이네요. 늘상 아쉬워는 하지만요. 어쨌든 부정확한 정보, 허위 사실 유포죄로 매장당해도 좋으니 어떻게든 수습 좀 해주세요 ㅠ_ㅠ 가비군 어떻게 된거야 ㅠ_ㅠ

2. 챔피언스 리그, 4라운드 샤흐타르 원정을 앞두고 엔트리가 발표되긴 됐습니다만 굳이 긁어오지 않아도 줄줄줄 부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부상으로 아웃된 선수들을 제외하고 전부 부르면 그게 엔트리와 일치할테니까요 -.- 그도 모자라서 서브에서 올라온 파야르도까지 더해졌으니 이건 뭐. 대책이 없군요.

GK 카니님, 부텔군
DF 미구엘, 토레스씨, 나바로, 알비올, 아얄라옹, 모레티
MF 파야르도, 비아나, 로페즈씨, 에두, 호아킨, 앙굴로씨, 레게이로
FW 모로, 실바, 비야
3. 다른 팀들 경기 결과 따위 보고 싶지 않아요 orz 초반이야 늘 그렇지만 정말 빡세네요. 순위 다툼.

'발렌시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05 ~ 06 시즌 마감!  (0) 2006.05.18
04 ~ 05 시즌 마감.  (0) 2005.05.31
Posted by 銀_Rya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