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사진은 옛날옛적 그리스 원정때 사진인거다 orz
비야 본인의 말에 따르면 자기는 완벽 perfect 하게 100%인 몸 상태란다. 그래서 셀타 원정에서 뛰겠다는거야 뭐야 orz 훈련도 정상적으로 다 소화했다니까 믿을 수 밖에 없기는 한데 진짜 뛰는건가. 일단 올라온 셀타전 엔트리.

GK 카니님 부텔군
DF 토레스 미구엘 나바로 아얄라 모레티
MF 캡틴 에두 호아킨 로페즈 앙굴로 비센테 가빌란 레게이로
FW 실바 비야 모로

일단 3일 뒤에 비록 홈경기이긴 하지만 챔스 경기가 있어놔서 - 아무래도 이 경기에서 이겨야 원정길이 편해지기 때문에 - 어느 정도는 로테이션이 아닐까 예상해본다....해도 돌릴 게 별로 없다는거. 크윽. 세부적인 잡담은 길어질 게 뻔하니까 접어둔다.
#2 얼마전에 공식홈에 이런 이상한 사진들이 떠서 뭔가 싶었는데 일본어로 번역되어 올라왔더라. 그래서 좀 읽어봤는데 내용을 전부 옮기기는 그렇고 간단히 몇 문장만 옮겨본다.

발렌시아 CF 의 트레이닝은 몇 개의 세계 최고 클럽들과 함께 새로운 웹 페이지「inside soccer」에 소개되게 되었다.  

워밍업부터 시작해서, 근력 트레이닝, 수적으로 유리하거나 불리한 상황을 설정한 연습, 마지막에 행해졌던 변칙 게임, 거기에 더해 키퍼의 연습에 이르는 오늘 연습의 모든 것을 취재했다. (다음날의 선수 훈련 모습도 취재)

전 세계의 발렌시아 CF 서포터들에게는 버츄얼 샵이 준비되어 있다.

란다. 버츄얼 샵이 정확하게 뭔진 모르겠지만  어쨌든 선수들 훈련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는  얘기 같은데. 뭐 그걸로 만족하는거다. 훗훗훗. 아직 홈페이지는 공식적으로 오픈한 것 같지 않다. 저 홈페이지에서 발렌시아 공식홈의 내용까지 확인할 수 있다는 걸로 봐서 정식 오픈이 있다면 공식홈에서 공지하지 않을까 생각하고 느긋하게 기다리는거지. 난 또 번역기 돌리기도 귀찮고 해서 대강 우승기념 DVD 같은 거 내려고 준비하는 건가 하고 멋대로 넘겨 짚고 있었는데 '3'~ (퍽)

#3 + #4


#5 우리 시간으로 새벽에 있었던 마드리드팀들의 경기. 참으로 논란이 일만한 경기였다, 둘 다. 일단 마드리드는 헤타페에게 적절한 1 - 0 패배. 오늘 경기 결과에 따라서 6위까지 처질 수 있는 바람직한 상황을 자초했다. 경기를 안 봤으니 별로 할 말은 없지만 기록을 보니까 호나우도는 퇴장까지 당했네; 극히 보기 드문 상황이다, 이 쪽도(...)(물론 졌다는 거 말고 호나우도가 퇴장당했다는 거 '3'~) 그리고 문제의 AT; 제 2의 마라도나, 마라도나 하지만 그런거까지 닮지 않아도 되거든, 아구에로군? 사진은 그래놓고 좋아하고 있는 중인 쿤쿤 orz 게다가 그 골(...이라고 할 수 있다면)이 결승골이었다는 게 더 난감한거다. 더불어 승점 3점을 더해서 총 13점으로 급도약. 이해할 수 없는 건 보다시피 손에 새파란 장갑까지 끼고 있고 굉장히 노골적으로 핸드링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주심이나 부심이 그 걸 보지 못했다는 거지만. 아니 보고 말고를 떠나서 대체 어떻게 골을 넣었다고 생각하는지가 궁금하다; 일단은 아구에로에게 급애정을 갖고 있는 사람이긴 하다만 이건 아니다; 진짜로; AT팬이 들으면 어떨지 모르겠다만 레크레아티보 입장에선 승점을 도둑질 당한거나 마찬가지니까. 사실 지극히 고의적이며 의도적인 핸드링이었기 때문에 걸렸다면 즉시 퇴장이 나왔어도 할 말이 없는 상황이기도 하고. 여튼 이 경기는 3골 모두 주심이 만들어준 경기기 때문에 가뜩이나 주심자질논란이 불거지고 있는 리가 상황에 기름을 끼얹는 경기가 됐다; 새삼스럽고 당연한 얘기지만 자격미달의 주심은 바로바로 퇴출시켜야 된다니까. 왜 주심이 경기를 망치게 방관하는지 모르겠다.

덧붙여서 오늘은 원정이기 때문에 셀타와의 경기는 12시 킥오프라는 매우 적절한 시간. 내일 시험 봐야 되는 입장에서 그저 감사할 따름이다 orz 중계는 될 거 같은데 보여주는 사람이 있을지는 잘 모르겠다. 카울. 어쨌든 지금부터 다시 공부하고 12시부터 잠깐 놀다가 다시 공부해야지. (불끈)
Posted by 銀_Rya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