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2



비아나-모로, 앙굴로-호아킨, 실바-로페즈씨 교체 :)
Goles 1-0 Cambiasso (min. 29), 1-1 David Villa (min. 64), 2-1 Maicon (min. 75), 2-2 Silva (min. 86)

Dear My Valencianista,
잔건지, 만건지. 사실 오늘은 어제 밤에 미리 자뒀기 때문에 막 잠이 쏟아지고 그러진 않아서 한두시간으로 가뿐해졌습니다. 하하하-_-; 어쨌든 오늘은 경기 내용이 어땠다고 말하기 전에 어려운 원정에서 무승부 이상의 무승부를 이끌어 낸 우리 사랑스러운 선수들에게 정말로 수고했다고 말해주고 싶네요. 늘 생각하는거지만, 이 먼 곳에서의 목소리도 들릴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똑같은 무승부라고 해도 승리 같은 무승부, 패배 같은 무승부가 있다는 걸 생각한다면 밀리고 있던 원정 경기에서의 무승부는 전자라고 해야 맞는 거겠지요. 어쨌든 쥐세페 메아쨔에서의 2 - 2 무승부로 승부는 메스타야에서 결정지어지게 되겠네요. 거기에 더해 비록 캡틴이 카드 누적으로 뛰지 못하게 된다해도 비센테와 바라하님이 (거기다 더해 델군까지도) 돌아오게 될 우리가 유리한 상황에 놓여져있다는 건 말할 필요도 없겠죠. 물론 방심한다거나 인테르를 가볍게 보는 건 아니지만 말입니다. 어쨌든 우리는 메스타야에서 또 다시 인테르에게 지지는 않을거니까요. (생각하고 싶지도 않고, 비록 우리가 그 때 막장이었다고 하더라도 기분 드러운 건 변하지 않으니 리벤지 하는 수 밖에 없지 말입니다 ㄱ-) 그나저나 비야, 이번달 들어서 골이 하나도 없길래 골 넣을때까지 짤방으로 쓰겠다고 했더니만 바로 골 넣어주는군요(..) 그리고 실바도 두 경기 연속골. 게다가 그 상대라는 게 바르카랑 인테르, 하나는 결승골 또 하나는 동점골이지 말입니다. 덜덜.

간단하게 얘기하자면,

  • 수비는 그나마 제일 나았지만 카니님이 좀 불안했고,
    미드필드는 나쁘지도 좋지도 않았달까, 무난한 수준이었고,
    공격은 역시 좀 답답했습니다.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 경기 결과들,
February 20
Celtic  0 - 0 AC Milan  솔직히 셀틱이 이길 줄 알았습니다 -_-; 세뇌당했나 OTL
Lille 0 - 1  Manchester U. '베테랑의 힘'이 빛을 발하는 순간.
PSV Eindhoven  1 - 0  Arsenal  (...) 궁금한 경기 첫번째.
Real Madrid  3 - 2  Bayern Munich  라울 2골! 반 봄멜은 스페인에 맺힌게 많았나 봅니다(...)

February 21

AS Roma  0 - 0 Lyon  명성에 걸맞는 경기였다고 하더군요. 주심의.
Barcelona  1 - 2  Liverpool  바르카 이럴건가 ㄱ- 이러면 안된다고 T_T 보고 싶은 경기 첫번째.
FC Porto  1 - 1  Chelsea  궁금한 경기 두번째. 보고 싶은 경기 두번째. 제이티 부상(.......)
Inter Milan  2 - 2  Valencia  나름 적절. 메스타야로 어서 오세요 :)
Posted by 銀_Rya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