얍! 그나저나 스파이크 계속 그거 신을거야 -.-?
#1  사진은 조금 예전의 모습입니다...라고 해도 나흘전이로군요. 비야가 어시스트 말고 골을 넣을 때까지 계속 비야 짤방을 써볼까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는데 오늘 올라온 사진에는 비야가 훈련에 참가하지 못했기 때문에 사진이 없었거든요. 그래서 지난 사진을 뒤적여봤습니다. 어쨌든 이탈리아까지 가는 원정이다보니 명단도 빨리 나왔습니다. 빠르다고 해야할까, 이미 경기도 코 앞이네요; 한동안 일주일에 한 번, 주말마다 경기하는 패턴에 익숙해져있었더니 주중 경기가 참 낯설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OTL 여튼 이번 시즌의 두번째 이탈리아 방문이로군요.

Porteros: Cañizares, Butelle y Mora.
Defensas: Curro Torres, Miguel, Albiol, Navarro, Ayala, Marchena y Moretti.
Centro del Campo: Albelda, Pallardó, Jorge López, Joaquín, Hugo Viana y Angulo.
Delanteros: Silva, Villa y Morientes.
 
가장 눈에 띄는 건 역시 골키퍼가 셋이라는 걸까요. 으하하. 아마 카니님 상태가 확실하지는 않은 듯 싶네요. 비센테도 팀 훈련에 합류한 듯 한데 바라하님도 그렇고 비센테도 그렇고 원정 명단에는 오르지 못했습니다. 델군 같은 경우는 완전히 부상자 명단에서 내려왔지만 아직은 경기에 내보낼만한 컨디션은 아닌가보네요. 이래저래 아쉽지만 어쩔 수 없겠지요. 사실 뛸 수는 있을거라고 생각하지만 무리할 필요는 없으니까요. 그다지 의미없는; 라인업 예상은 건너뜁니다. 두근두근하네요, 벌써부터. #2  바르카전이 끝난 뒤 있었던 키케의 기자회견 내용 중에 인테르 관련 부분만 발췌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의 승리는 인테르전에 좋은 영향을 줄 것이다. 16경기를 연속으로 승리하고 있는 인테르에는 훌륭한 선수들이 모여있다. 하지만 두려워할 필요는 없다. 인테르가 챔피언스 리그의 조별 예선에서 고생을 했던 것처럼, 수요일에 있을 경기는 이탈리아 리그와는 다른 컨페티션이고, (발렌시아는) 이탈리아 국내 리그의 상대들과 같은 상대가 아니다. 인테르와 바르셀로나는 전혀 다른 타입의 팀이고 인테르는 미드필드의 격렬함이 있는 팀이다. 미드필드에는 양쪽 사이드가 없는 대신, 두 사람의 쉐도우 타입의 선수를 두고, (사이드의) 빈 공간은 마이콘, 막스웰과 같은 양 사이드 백이 사용한다. (인테르가) 바르셀로나보다 우수한 점이라면 결정력이 아닐까. 인테르는 바르셀로나보다 오히려 우리들과 닮은 타입의 팀이라고 해야할 지도 모른다.
* 원출처는 스포츠나비 입니다.

개인적으로 인테르, 뿐만 아니라 세리아를 거의 보지 않는 편이라 어떻게 상대하면 좋겠다, 같은 얘기는 못하겠네요. 뭐, 어떤 팀을 상대로도 경기전에 그런 얘기를 해본 적이 없긴 하지만요. 그래도 인테르 경기라면 이번 시즌 들어 고작 2번이기는 하지만 보긴 했습니다. 밀라노 더비랑 최근에도 하나 봤죠. 그래도 겨우 그거가지고 이러니 저러니 떠들어댈만큼 뻔뻔한 사람은 아니지 말입니다. 으하하. 어쨌든 저는 굳이 꼽자면 지금쯤 최고조에 달해있을 것이 분명한 인테르 선수들의 '우리는 이긴다' 라는 자신감이 가장 무섭네요. 키케의 말대로 챔피언스 리그와 각 나라의 리그는 분명히 다르고, 우리는 인테르가 리그에서 이겨온 팀들과는 다른 팀이겠지만요. 뭐, 물론 그런 멘탈리티 부분이라면야 우리도 충분히 지난 경기를 통해서 꽉꽉 채웠으니 비등하려나요. (웃음) 경기가 끝날때까지 '집중력'만 유지해준다면, 그리고 반드시 찾아올 찬스만 놓치지 않는다면, 전 우리 선수들이 세상의 어떤 팀을 상대로 해도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요. 이거 당연한 얘기, 인가요. 으하하하.

#3  이런저런 단신들이 있는 것 같은데 별로 중요해보이지 않아서 그리고 좀 귀찮아서; 다 뛰어넘었습니다(...) 아, 세군다의 카디스로 임대되어간 파블로가 2번째 골을 넣었다는 얘기가 들리더군요. 잘하고 있네요. 쑥쑥 성장하길 바래봅니다. 하하. 그리고 이런저런 이유로 메스타야 선수들을 자주 끌어다가 쓰고 그래서 그런가 2부 B의 메스타야팀 성적이 요새 별로 좋지 않습니다 OTL 간간히 오피셜에 올라오는 스탯들뿐이지만 관심을 가지고 살펴보고 있는데 3연패중입니다. 한경기를 덜하긴 했지만 11위로 뚝 떨어졌어요. 세군다로 승격해주면 여러모로 선수들에게 좋기 때문에 그렇게 되길 바라고 있긴 하지만 저쪽도 여기 못지않게 박터지는 테이블이라 3연패는 꽤 타격이 크네요 ㄱ-; 특히 0 - 5 이런 스코어는 보고도 믿을 수가 없기도 하고 말이지요. 여튼 비록 경기를 보지는 못하지만 늘 잘 해주기를 바라면서 응원하고 있습니다 T_T

'발렌시아 > 다른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7.02.24 : 나스틱전 엔트리 外  (4) 2007.02.24
2007.02.18 : 우리 카녜테 外  (10) 2007.02.18
2007.02.15 : 잡담  (15) 2007.02.15
Posted by 銀_Rya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