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경기 남았다.

#1  오래간만에 일요일 경기네요. 게다가 라운드 파이널 매치업 -_-; 물론 우리 시각으로는 월요일 새벽 4시입니다만은(...) 늘 그렇듯이 강하다고 분류되는 팀들과의 경기는 그리 걱정스럽지 않습니다만, 이번 라운드, 사라고사와의 경기가 굉장히 중요하다는 사실을 간과할 정도로 여유만만하지는 않네요. 다른 얘기 할 것도 없이 그저 필승. 우리의 이번 시즌을 위해서도, 그리고 뭐 그렇습니다. 멋지게 환영해줘야지요. (웃음)

Porteros: Cañizares y Butelle.
Defensas: Miguel, Ayala, Albiol, Marchena, Moretti y Del Horno.
Centro del campo: Albelda, Baraja, Jorge López, Joaquín, Hugo Viana, Angulo y Gavilán.
Delanteros: Guerra, Silva y Villa.

모로는 부상으로 제외되었고, 의아한 것은; 지난 경기 출장을 하지 않았던 토레스씨가 옐로 카드를 하나 받아서 누적 결장이 되었다는 것. 돌아올 선수들은 거의 다 돌아와서 스쿼드가 부족하지는 않지만 좀 당황스럽더군요. 카드 왜 받으신거지. 어쨌든 이번 경기 제 관심사는 세가지입니다. 하나는 물론 캡틴-바라하님의 조합을 얼마나 볼 수 있을 것인가, 하는 거고, 두번째는 저뿐만 아니라 대다수의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지켜 볼 아이마르와 실바. 그리고 지극히 개인적인 관심사가 바로 사파테르입니다. 하나 더 굳이 꼽으라면 신구 알비셀레스떼 센터백 매치, 정도일까요. 어쨌든 잘해주기를 바랍니다. 이겨주기를 바라구요. amunt, valencia :)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호아킨과 함께하는 34라운드 예측하기♬ 화질은 헬입니다만 호아킨의 미소로 다 커버합니다. 어쨌든 수페르지는 호아킨과 함께 34라운드 예상을 해보았습니다. 물론 우리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 4경기에 대해서 얘기를 하더군요.

1. 바르카 vs 베티스 ; 베티스 승. 뭐, 이거야 굳이 우리랑 연관짓지 않아도 호아킨이라면 당연히 베티스지 말입니다?

2. 마드리드 vs 에스파뇰 ; 무승부. 마드리드 홈이긴 하지만 UEFA 무패행진 중인 에스파뇰이 잘 해줄 것이라고 예상.

3. 세비야 vs 레크레아티보 ; 레크레아티보 승. 우체와 같은 선수들이 있기 때문에 세비야에게 패배를 안겨줄 수 있다고.

4. 발렌시아 vs 사라고사 ; 발렌시아 승. 우리는 반드시 이겨야 한다. 사라고사에게 질 수 없다는 사실도 잘 알고 있다고.

귀엽지요. 부디 대박이 나서 호아킨이 두 배로 큰 기쁨을 느낄 수 있게 되기를 바래봅니다. (웃음) 물론 진짜로 하진 않았을겁니다만은. 스페인도 불법이겠죠. 어쨌든 저도 저렇게만 됐으면 좋겠지 말입니다. 그나저나 이거 너무 귀엽네요. 제가 이런 건 잘 몰라서 잘 이해한건지는 모르겠지만 승점 계산 되어 있는 것까지 확인해보면 제대로 이해하긴 한 것 같습니다. 푸흐흐. 사실 시간도 별로 없고 해서 엔트리만 쑥 올려놓고 사라지려다가 너무 귀여워서 그만 -_-; 그런데 공교롭게도 상위 4팀이 전부 홈에서 경기를 갖는군요 :)

'발렌시아 > 다른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7.05.19 : 마요르카전 엔트리 外  (10) 2007.05.19
2007.05.09 : Sunny, 안녕? 外  (10) 2007.05.09
2007.05.04 : 그간의 단신들 外  (8) 2007.05.04
Posted by 銀_Ryan :